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국내를 포함한 세계 지역경제 소식, 한상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 메뉴는 외부사이트의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시는 뉴스의 의미 전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ABC, 댈러스 한인 무료교육 실시
작성일
2010.09.14


주류 면허를 가지고 있는 댈러스 한인들에게 TABC(Texas Alcoholic Beverage Commission)에서 무료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MA 프로그램(Managers Awareness Program)이며 비어와인이나 식당 등 주류판매 허가증을 갖고 있는 가게의 사업주나 매니저가 대상이다.

TABC의 유수정 씨는 “이날 교육에서는 TABC의 규정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티켓을 받지 않을 수 있는 방법도 제공할 것”으로 전했다.

아울러 “교육을 마치면 수료증(Certification)이 발부되며 이 수료증은 주류판매 가게가 티켓을 받는 경우 디스카운트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고 강조했다.

 

캐롤튼 지역, 오전 9시부터 약 1시간 교육

 

교육시간은 오는 14일 오전 9시부터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참가를 원하는 경우 TBAC에 미리 연락해 예약해야 한다.

교육장소는 H Mart 상가 IHOP 옆에 위치한 Sweet Olive Italian Cafe & Pizzaria이며 주소는 2625 Old Denton Road Ste 920, Carrollton, TX 75007이다.
예약과 교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214-315-5555(TBAC 유수정)로 하면 된다.

 

(댈러스=뉴스코리아) 박지혜 기자 =  press3@wnewskorea.com

 

()

 

출처 : www.koreancente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