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국내를 포함한 세계 지역경제 소식, 한상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 메뉴는 외부사이트의 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시는 뉴스의 의미 전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시간뷰티협 흑인들 위해 장학기금 마련
작성일
2010.09.03





2010년 제12회 오픈 골프대회에서

 

미시간 뷰티서플라이협회(회장 이영일)29일 무쓰리지 골프장에서 제12회 장학기금 모금 오픈골프대회를 열었다.


매년 불우한 흑인 학생들에게 전달할 장학금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 이번 대회에 애틀랜타, 시카고, 라스베이거스 등의 뷰티협회 회원과 미시간 한인 등 1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디트로이트 뷰티업계는 미국에서 영향력이 큰 한인 사업으로 디트로이트에 흑인들이 많이 살아 이들을 상대로 한 뷰티업계가 발달했다.


협회가 회원들을 위해 한턱을 내는 잔치 형태로 열리는 본 골프대회는 한인들끼리 뷰티 사업을 중심으로 한 네트워킹을 할 좋은 기회로 활용되고 있다. 또 도매업체들이 미시간 지역의 소매업체들을 상대로 마케팅을 하기도 한다.


이영일 회장은 여러 한인들이 협조해 13천여달러의 기금을 조성할 수 있었다며 엠프레스(김영동), 썬태양(이순근 상무, 박정근 이사)과 같은 도매업체들이 3천달러씩의 기금을 전달해 줬다고 전했다.


(사우스라이언=주간미시간) 김택용 기자

mkweekly@gmail.com

Copyright
ⓒ 미시간코리안스닷컴(http://www.michigankorean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