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한상넷 로고한상넷

전체검색영역
북경 한국인회, ‘베이징 국제우호림’ 행사에 동참
구분
동포행사
출처
재외동포신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02
원본



▲ 북경한국인회(회장 박용희)는 3월 23일 중국 베이징 창평구 국제우호림에서 열린 ‘2019년 제5회 베이징국제우호림’ 행사에 참여했다. 나무 심기 모습 (사진 이나연 재외기자)

중국 북경 한국인회(회장 박용희)는 3월 23일 베이징 창평구 국제우호림에서 열린 ‘2019년 제5회 베이징국제우호림’ 행사에 참여했다.

이 행사는 베이징의 녹지화를 위해 북경시 인민대외우호협회가 매년 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우리 교민을 비롯해 북경에 거주하는 미국, 러시아, 독일 등 30여 개 국의 외국인 300여명이 참여해 나무를 함께 심으며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 북경한국인회(회장 박용희)는 3월 23일 중국 베이징 창평구 국제우호림에서 열린 ‘2019년 제5회 베이징국제우호림’ 행사에 참여했다. 박용희 북경한국인회 회장(오른쪽)과 북경시인민대외우호협회 관계자 (사진 이나연 재외기자)

한편 이날 박용희 회장을 비롯한 북경한국인회 임원단은 행사를 마친 뒤 베이징의 봉황령에서 임원워크숍을 열고 서로 간의 화합을 다졌다.

북경한국인회는 “3월 총회를 통해 부회장과 운영위원을 임명하고 2019년 사업을 논의했으며, ‘교민안전매뉴얼’을 제작하는 등 교민들에게 더욱 친숙한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재외동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